용인 에버밸리펜션 주변여행지

travel

실내 스카이다이빙 플라이스테이션

펜션에서 자동차로 2분거리

최대 속도 360km/h의 바람을 타고 공중으로 떠오르는 순간 색다른 자유로움과 놀라움을 느낄 수 있우며 미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전세계 6,000만명이 즐기는 새로운 스포츠로 4세 이상이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닥에 안전한 망이 설치되어있으며 간단한 교육으로 쉬게 체험이 가능합니다.
사진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에버랜드

펜션에서 자동차로 5분거리

에버랜드는 세계적 규모의 바자지구 글로벌 페어를 비롯하여 각종 놀이시설과 공간의 특성에 따라 아메리칸 어드벤처, 매직랜드, 유러피언 어드벤처, 주토피아 등 5개의 테마존으로 분류되어 그에 맞는 분위기가 즐거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1년 내내 색다른 테마의 축제를 즐길 수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국내 최초 우든코스터 T 익스프레스는 젊은이들이 1순위로 찾는 인기 어트랙션입니다.

교통박물관

펜션에서 자동차로 5분거리

교통박물관은 20세기 인류 문화에 대한 영향을 미친 자동차의 역사를 기리고 자동차에 관심있는 폭 넓은 애호층이 널리 향유할 수 있는 자동차 문화를 소개하고 전파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 교통안전 무료 학습장을 운영하여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으며 자전거 면허시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교육적 기능은 물론 우리나라 특성에 맞는 즐거운 자동차 문화 가꾸기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호암미술관

펜션에서 자동차로 10분거리

삼성그룹의 창업주인 호암 이병철이 30여 년에 걸쳐 수집한 한국 미술품 1천 2백여 점을 바탕으로 1982년 4월에 개관하였습니다. 수려한 자연 경관 속에 자리하고 있는 호암미술관은 전통 한옥 형태의 본관 건물과 전통 정원 희원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관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2층 라운지에는 휴식공간, 희원에는 찻집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차장에 위치한 기념품점에서는 아트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민속촌

펜션에서 자동차로 25분거리

한국의 전통문화를 배우고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전통문화 속의 가치와 즐거움을 새롭게 발견하고 즐기며 우리의 전통이 얼마나 아름답고 소중한지 공감할 수 있는 곳으로 선조들의 지혜와 슬기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전통문화 테마파크입니다.

양지파인리조트

펜션에서 자동차로 30분거리

수려한 산세와 울창한 산림과 천혜의 자연조건을 고루 갖춘 매력적인 사계절 종합 휴양지입니다. 94년도 영동고속도로의 4차선 확장 개통으로 더욱 가까워져 수도권 도시민에게 더욱 편리한 휴식처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농촌테마파크

펜션에서 자동차로 35분거리

도시민들이 농촌 생활을 체험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각종 농장과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003년에 착곡하여 2006년 5월 준공 및 개장하였습니다. 넓은 면적의 공간에 체험농장, 자연학습포, 유실수단지, 들꽃광장, 잔디광장, 농기계 및 곤충 전시관 등이 들어서 있습니다.

지산포레스트리조트

펜션에서 자동차로 30분거리

주변의 자연경관을 최대한 살린 자연친화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어 도시민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하며 위치적으로 정북쪽을 향해 최상의 설질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최신형 제설 장비의 관리 시스템으로 서울 인근의 기후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고 항상 최상의 설질을 유지할 수 있어 직장인 야간스키의 명소로 부각됨과 동시에 초보자들과 함께 온 가족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최적의 리조트입니다.